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110721 목요일



 





요즘은 귀염둥이 중딩들 수학을 가르친다 ㅋㅋㅋ
나도 중딩때 공부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피타고라스 아주 입이 닳도록 말한다 ㅎㅎ
그래도 몇일 안됐는데 애들이 잘 따라와줘서 고마울따름 ㅎㅎㅎ


집에없으니 좀 안먹어서 살 살짝 빠졌다 ㅎㅎ
다음주부터는 방학이라서 수업도 아침에있으니 헬스 끊어서 살빼야겠다 ㅎㅎㅎ


오늘은 아빠 생신 ㅋㅋㅋ
어제기념으로 옵티머스빅으로 폰을 사줬다 ㅎㅎㅎ
선물은 마음이라고
폰바꾼다고 대리점에 한 두시간은 잇엇던거 같다 ㅠㅠ

나 옵티머스큐 안좋다고 내꺼도 바꿔라고 그러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아직 옵큐가 좋다 ㅎㅎ
액정이 작긴해도 그래도 쿼티가 있으니 ㅎㅎㅎ

좋네 블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
이제 사랑하겠어 티스토리 ♥